Information Use

이용안내
- IPCC 주요기능
- IPCC 특장점
- IPCC 추천 기업
- IPCC 계약 절차
사내전화
- 전화받기/전화걸기
내선번호
- 돌려주기/당겨받기
고객관리
- 고객정보기록
팝업창
- 발신고객정보확인
전광판창
- 실시간모니터링
녹음하기
- 자동녹취 및 저장
재택근무
- 비대면 업무가능
각종파일
- 압축파일 저장
문자전송
- 고객 및 대량문자 전송
상담원연결
- 자동음성안내
업무시간
- 기업별 시간설정
통계자료
- 모든DB 세부통계
전화분배
- 상황별로 콜분배
방화벽
- 보안 및 잠금설정
정보공유
- 사내DB 공유하기
조직관리
- 상담원 및 직원관리
- 비용
- 저렴한 비용(무료가능)으로 설치 및 시스템 구축이 가능하고 이용료가 낮다.
- 능률
- 고객의 정보공유가 가능하고 분석 및 통계를 취합하여 일의 효율성을 올릴 수 있다.
- 편리
- 고객 연동은 물론 즉시 검색이 가능하며 각종 자료를 편리하게 작성하여 보관 가능하다
- 장소
- 웹 로그인이 가능한 어느 곳이나 자유롭게 업무활동이 가능하다(재택근무 가능).
- 녹음
- 통화시 자동녹음이 가능하여 고객과의 분쟁을 줄인다.
- 분배
- 직원 능력에 따라 콜 분배가 가능하고 상담원 지정으로 능률적인 일처리가 가능하다.
- 맞춤
- 기업별 성향에 따라 맞춤 IPCC Program을 제작하여 최적의 근무환경을 만든다(무료).
- 내선
- 하나의 회선으로 본사는 물론 타지역 지사까지 내선통화가 가능하다(무료).

- 상담원 MODE
- 전화받기/전화걸기
- 고객등록/고객관리
- 고객DB 저장
- 콜백/돌려주기/당겨받기
- 녹음하기/녹취다운
- SMS발송(대단위가능)
- 일정/예약관리
- 콜기록
- 멘트관리
- 사내메신저
- 관리자 MODE
- 콜 라우팅(분배 및 제어)
- 데이터베이스 관리
- 세부통계 관리 및 그래프
- PBX 및 CRM 연동 API 제공
- 상담원 관리
- 상담원모드창 관리
- IVR 관리
- 실시간모니터링
- 방화벽 관리
- 전광판창
1. 문의
2. 상담
3. 계약
4. 설치
5. 사용
6. 성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