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Autocall

오토콜 소개
정확한 DB를 통해 간편하게 상담하고
고객 만족도 올려 이익 창출을 실현하세요!
- 오토콜이란 아웃바운드 콜센터에서 상담원 효율을 획기적으로 향상시켜주는 PDS(Predictive Dialing System)입니다.
- 미리 입력된 DB로 자동으로 고객과의 전화 수발신이 가능합니다.
- 시간과 장소애 구애없이 인터넷만 되면 콜센터 내/ 재택에서도 고객상담이 가능합니다.
- 콜수 증가
결번/통화중/부재중 등을 걸러 유휴 시간을 최소화시켜 콜 성공률이 높아져 실적이 올라감
- 통화 자동녹음
모든 통화가 자동녹음 및 다운로드가 가능해 상담 피드백 및 분쟁 시 대응자료로 활용 가능
- 콜센터 모니터링
실시간 상담원별 콜수 및 통화시간 등을 집계해 체계적인 관리 기능
- 상담원 모니터링
실시간으로 상담원의 로그인/로그아웃/대기중/통화중 상태 및 지속기간 등을 모니터링
- 지능적 호분배
오래 대기한 상담원에게 먼저 전화를 연결하여 균등한 업무 분배
- 저렴한 요금
일반 통신사보다 저렴한 요금으로 제한 없는 고객과의 상담을 통해 이익 창출
가입 신청은 고객센터 1533-6543로 전화주세요. 온라인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