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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오토콜(PDS ASP) 서비스
  • PDS MOBILE CRM 서비스
  • ARS/IVR ASP 서비스
  • ACS ASP 서비스
  • 퍼미션(동의콜) ASP 서비스
  • 인바운드
  • 아웃바운드
  • 오토콜이란 아웃바운드 콜센터에서 상담원 효율을 획기적으로 향상시켜주는 PDS(Predictive Dialing System)입니다.
  • 상담원이 컴퓨터가 없을 경우에도 사용 가능하고, 컴퓨터가 있다면 수신 팝업창/CRM/클릭투콜 등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클릭투콜
미리 입력된 DB를 통해 자동으로 전화를 걸어 간편하게 통화 가능
무응답,결번 처리
결번이나 무응답, 통화중인 번호를 자동으로 감지하여 걸러주는 기능
지능적 호 분배
오래 대기한 상담원에게 먼저 전화를 걸어 연결하여 균등한 업무 분배
통합 시스템
전화홍보 시스템
음성홍보 시스템
투표 독려 시스템
예비후보 음성홍보 시스템
여론조사 시스템
AI 음성인식 시스템
보이는 ARS 시스템
상담원 모니터링
실시간으로 상담원의 로그인/로그아웃/대기중/통화중 상태 및 지속기간 등을 모니터링
통화 자동녹음
모든 통화가 자동 녹음 및 다운로드가 가능해 상담 피드백 및 분쟁 시 대응자료로 활용 가능
콜센터 모니터링
실시간 상담원별 콜수 및 통화시간 등을 집계해 체계적인 관리 가능
  • 휴대폰을 이용한 아웃바운드 콜센터 고객 관리 프로그램으로서 시간과 장소에 구애 없이 콜센터 내/재택/이동 중에도 고객 상담이 가능합니다.
  • 관리자가 DB업로드 후 상담원별로 분배를 해 상담원이 휴대폰으로 로그인을 하면 리스트 클릭 시 자동 발신이 되어 상담 이력까지 등록할 수 있습니다.
  • 인건비 부담 감소, 업무 효율성 증가, 통화 요금 절감 등 다양한 효과를 누릴 수 있습니다.
콜수 증가
발신번화가 휴대폰번호이므로 통화 성공률 증가
안전한 DB
모든 DB가 서버에서 관리 되므로 보안 및 관리 용이
자유로은 근무
재택근무/외근/이동중 근무 등 다양한 형태로 근무 할 수 있어 효율적인 시간 관리 가능
통합 시스템
전화홍보 시스템
음성홍보 시스템
투표 독려 시스템
예비후보 음성홍보 시스템
여론조사 시스템
AI 음성인식 시스템
보이는 ARS 시스템
상담원 모니터링
실시간으로 상담원의 로그인/로그아웃/대기중/통화중 상태 및 지속시간 등을 모니터링
업뮤 효율 증가
오토콜/클릭투콜/자동응답 등 상담원의 업무 피로감소로 효율적인 업무 가능
콜센터 모니터링
실시간 상담원별 콜수 및 통화시간 등을 집계해 체계적인 관리 가능
  • 음성으로 각종 정보를 저장/검색/이용할 수 있는 시스템인 ARS와 미리 입력된 음성 안내멘트를 이용한 음성 자동 응답 서비스인 IVR을 구축하기 어려운 고객이 별도의 장비 구축없이 일정 사용료를 내고 이용할 수 있습니다.
ACD 분배
시나리오 의한 자동 음성 안내
맞춤형 IVR
회사의 업종과 고객의 데이터베이스와 연동되어 고객 맞춤형 음성 제공
업무 정보 설정
업무시간/점심시간/휴일 정보를 설정하여 업무시간 외에 걸려온 전화 자동 안내
통합 시스템
전화홍보 시스템
음성홍보 시스템
투표 독려 시스템
예비후보 음성홍보 시스템
여론조사 시스템
AI 음성인식 시스템
보이는 ARS 시스템
콜백
업무 외 시간에 걸려오는 전화에 대해 콜백 번호를 접수하는 기능
상담원 연결
고객이 음성 안내 청취 중 상담원 연결을 요청을 할 경우 고객사의 사무실로 전화를 연결해주는 기능
통화 자동녹음
모든 통화가 자동 녹음 및 다운로드가 가능해 상담 피드백 및 분쟁 시 대응 자료로 활용 가능
  • 오토콜(Auto Call) 서비스를 구축하기 어려운 고객이 별도의 장비 구축 비용 없이 일정 사용료를 내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선거/대출/회사/아파트 등 홍보 전화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음성전송
음성을 수신자에게 보내거나 미리 녹음된 파일을 불러와 보내는 기능
데이터 입력 및 전송
직접 입력하여 소량 송출/엑셀 파일을 통한 대량 송출
DB연동
DB와 연동되어 전송 및 전송 결과 저장할 수 잇어 전송할 테이터 확인 및 삭제 가능
통합 시스템
전화홍보 시스템
음성홍보 시스템
투표 독려 시스템
예비후보 음성홍보 시스템
여론조사 시스템
AI 음성인식 시스템
보이는 ARS 시스템
통보 데이터
전송이 완료된 데이터를 다양한 조건으로 조회 후 결과는 파일로 저장/재통보 및 분석 가능
실시간 통보상황
전송 진행중인 상태를 실시간으로 표 및 그래프로 모니터링
콜백자료 조회
고객이 음성 안내를 듣고 음성안내에 따라 번호를 누를 경우 해당 자료를 조회 및 관리
  • PDS ASP 서비스의 부가 서비스로서 별도의 서비스를 구축하지 않고도 저렴한 월정액으로 TM(텔레마케팅) 센터 전용 CTI 서비스입니다.
  • 전체 ASP/DB 서버 임대형 등 고객의 환경에 따라 또는 제휴사 고객의 요그에 따라 적합한 솔루션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엑셀을 통해 간편하게 업로드 및 출력이 가능하고 다양한 옵션을 변경할 수 있어 효율적입니다.
제휴사 관리
제휴사에 맞게 관리자 및 상담원이 담당 제휴사를 설정
효율적인 자료 분배
상담원별/분배 형태에 따른 회수/데이터 이관/부재중 콜 재분배 등
체계적인 상담
통화 자동 목음 및 다운로드/실시간 통화 모니터링/고객 정보 보호 및 변경 가능 등
통합 시스템
전화홍보 시스템
음성홍보 시스템
투표 독려 시스템
예비후보 음성홍보 시스템
여론조사 시스템
AI 음성인식 시스템
보이는 ARS 시스템
자료 조회
전체 리스트/부재중 리스트/QA 모니터링 등
수동콜 기능
상담원이 화면에서 직접 번호 입력 후 전화 발신
자동콜 기능
관리자가 데이터 입력 후 자동으로 전화 발신
  • 외부의 잠재 고객들에게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메세지를 마케터 입장에서 확산시키는 방식이 아니라, 소셜 미디어나 검색 엔진 최적화 등을 통해 잠재 고객을 유인하여 실제 고객으로 끌어들이는 마케팅 방법입니다.
  • 제품 소비자 상담실
  • 쇼핑몰 고객상담 관리
  • 전화 주문 접수
  • 단기 콜센터
  • 예약 접수 센터
  • 잠재 고객 리스트를 통해 고객에게 먼저 전화를 걸어 회사의 서비스를 홍보하는 마케팅 방법으로서 인바운드보다 더 적극적인 마케팅 방법입니다.
  • 개업한 지 얼마 되지 않았거나 신규 제품과 솔루션을 판매하기 위해 마케팅이 필요하지만 요즘 같은 언택트 비대면 시대에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는 분들을 위한 마케팅입니다.
이벤트/행사
성공적인 이벤트 및 행사를 진행하려면 참석자 초정을 위한 데이터 확보부터 초청장 배송과 출입증 및 주차증 관리, 감사 답례품까지
상품/서비스 안내
사업/이익창출에 필요한 상품과 여러 서비스를 수많은 고객에게 안내
모니터링/설문조사
서비스가 정상적으로 운영되고 있는지 모니터링을 하기에는 추가 인력이 부담스럽고, 사업을 새로 개척하거나 보완하기 위하여 설문조사를 진행하기에는 시간이 부족할 때
회원모집/고객관리
신규회원을 모집하고 기존회원은 유지하는 것이 안정적인 매출의 첫걸음
수동콜 기능
상담원이 화면에서 직접 번호 입력 후 전화 발신
자동콜 기능
관리자가 데이터 입력 후 자동으로 전화 발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