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nction

기능
- 오토콜(PDS ASP) 서비스
- PDS MOBILE CRM 서비스
- ARS/IVR ASP 서비스
- ACS ASP 서비스
- 퍼미션(동의콜) ASP 서비스
- 인바운드
- 아웃바운드
- 오토콜이란 아웃바운드 콜센터에서 상담원 효율을 획기적으로 향상시켜주는 PDS(Predictive Dialing System)입니다.
- 상담원이 컴퓨터가 없을 경우에도 사용 가능하고, 컴퓨터가 있다면 수신 팝업창/CRM/클릭투콜 등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클릭투콜
- 미리 입력된 DB를 통해 자동으로 전화를 걸어 간편하게 통화 가능
- 무응답,결번 처리
- 결번이나 무응답, 통화중인 번호를 자동으로 감지하여 걸러주는 기능
- 지능적 호 분배
- 오래 대기한 상담원에게 먼저 전화를 걸어 연결하여 균등한 업무 분배
- 통합 시스템
- 전화홍보 시스템
- 음성홍보 시스템
- 투표 독려 시스템
- 예비후보 음성홍보 시스템
- 여론조사 시스템
- AI 음성인식 시스템
- 보이는 ARS 시스템
- 상담원 모니터링
- 실시간으로 상담원의 로그인/로그아웃/대기중/통화중 상태 및 지속기간 등을 모니터링
- 통화 자동녹음
- 모든 통화가 자동 녹음 및 다운로드가 가능해 상담 피드백 및 분쟁 시 대응자료로 활용 가능
- 콜센터 모니터링
- 실시간 상담원별 콜수 및 통화시간 등을 집계해 체계적인 관리 가능
- 휴대폰을 이용한 아웃바운드 콜센터 고객 관리 프로그램으로서 시간과 장소에 구애 없이 콜센터 내/재택/이동 중에도 고객 상담이 가능합니다.
- 관리자가 DB업로드 후 상담원별로 분배를 해 상담원이 휴대폰으로 로그인을 하면 리스트 클릭 시 자동 발신이 되어 상담 이력까지 등록할 수 있습니다.
- 인건비 부담 감소, 업무 효율성 증가, 통화 요금 절감 등 다양한 효과를 누릴 수 있습니다.
- 콜수 증가
- 발신번화가 휴대폰번호이므로 통화 성공률 증가
- 안전한 DB
- 모든 DB가 서버에서 관리 되므로 보안 및 관리 용이
- 자유로은 근무
- 재택근무/외근/이동중 근무 등 다양한 형태로 근무 할 수 있어 효율적인 시간 관리 가능
- 통합 시스템
- 전화홍보 시스템
- 음성홍보 시스템
- 투표 독려 시스템
- 예비후보 음성홍보 시스템
- 여론조사 시스템
- AI 음성인식 시스템
- 보이는 ARS 시스템
- 상담원 모니터링
- 실시간으로 상담원의 로그인/로그아웃/대기중/통화중 상태 및 지속시간 등을 모니터링
- 업뮤 효율 증가
- 오토콜/클릭투콜/자동응답 등 상담원의 업무 피로감소로 효율적인 업무 가능
- 콜센터 모니터링
- 실시간 상담원별 콜수 및 통화시간 등을 집계해 체계적인 관리 가능
- 음성으로 각종 정보를 저장/검색/이용할 수 있는 시스템인 ARS와 미리 입력된 음성 안내멘트를 이용한 음성 자동 응답 서비스인 IVR을 구축하기 어려운 고객이 별도의 장비 구축없이 일정 사용료를 내고 이용할 수 있습니다.
- ACD 분배
- 시나리오 의한 자동 음성 안내
- 맞춤형 IVR
- 회사의 업종과 고객의 데이터베이스와 연동되어 고객 맞춤형 음성 제공
- 업무 정보 설정
- 업무시간/점심시간/휴일 정보를 설정하여 업무시간 외에 걸려온 전화 자동 안내
- 통합 시스템
- 전화홍보 시스템
- 음성홍보 시스템
- 투표 독려 시스템
- 예비후보 음성홍보 시스템
- 여론조사 시스템
- AI 음성인식 시스템
- 보이는 ARS 시스템
- 콜백
- 업무 외 시간에 걸려오는 전화에 대해 콜백 번호를 접수하는 기능
- 상담원 연결
- 고객이 음성 안내 청취 중 상담원 연결을 요청을 할 경우 고객사의 사무실로 전화를 연결해주는 기능
- 통화 자동녹음
- 모든 통화가 자동 녹음 및 다운로드가 가능해 상담 피드백 및 분쟁 시 대응 자료로 활용 가능
- 오토콜(Auto Call) 서비스를 구축하기 어려운 고객이 별도의 장비 구축 비용 없이 일정 사용료를 내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선거/대출/회사/아파트 등 홍보 전화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음성전송
- 음성을 수신자에게 보내거나 미리 녹음된 파일을 불러와 보내는 기능
- 데이터 입력 및 전송
- 직접 입력하여 소량 송출/엑셀 파일을 통한 대량 송출
- DB연동
- DB와 연동되어 전송 및 전송 결과 저장할 수 잇어 전송할 테이터 확인 및 삭제 가능
- 통합 시스템
- 전화홍보 시스템
- 음성홍보 시스템
- 투표 독려 시스템
- 예비후보 음성홍보 시스템
- 여론조사 시스템
- AI 음성인식 시스템
- 보이는 ARS 시스템
- 통보 데이터
- 전송이 완료된 데이터를 다양한 조건으로 조회 후 결과는 파일로 저장/재통보 및 분석 가능
- 실시간 통보상황
- 전송 진행중인 상태를 실시간으로 표 및 그래프로 모니터링
- 콜백자료 조회
- 고객이 음성 안내를 듣고 음성안내에 따라 번호를 누를 경우 해당 자료를 조회 및 관리
- PDS ASP 서비스의 부가 서비스로서 별도의 서비스를 구축하지 않고도 저렴한 월정액으로 TM(텔레마케팅) 센터 전용 CTI 서비스입니다.
- 전체 ASP/DB 서버 임대형 등 고객의 환경에 따라 또는 제휴사 고객의 요그에 따라 적합한 솔루션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엑셀을 통해 간편하게 업로드 및 출력이 가능하고 다양한 옵션을 변경할 수 있어 효율적입니다.
- 제휴사 관리
- 제휴사에 맞게 관리자 및 상담원이 담당 제휴사를 설정
- 효율적인 자료 분배
- 상담원별/분배 형태에 따른 회수/데이터 이관/부재중 콜 재분배 등
- 체계적인 상담
- 통화 자동 목음 및 다운로드/실시간 통화 모니터링/고객 정보 보호 및 변경 가능 등
- 통합 시스템
- 전화홍보 시스템
- 음성홍보 시스템
- 투표 독려 시스템
- 예비후보 음성홍보 시스템
- 여론조사 시스템
- AI 음성인식 시스템
- 보이는 ARS 시스템
- 자료 조회
- 전체 리스트/부재중 리스트/QA 모니터링 등
- 수동콜 기능
- 상담원이 화면에서 직접 번호 입력 후 전화 발신
- 자동콜 기능
- 관리자가 데이터 입력 후 자동으로 전화 발신
- 외부의 잠재 고객들에게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메세지를 마케터 입장에서 확산시키는 방식이 아니라, 소셜 미디어나 검색 엔진 최적화 등을 통해 잠재 고객을 유인하여 실제 고객으로 끌어들이는 마케팅 방법입니다.
- 제품 소비자 상담실
- 쇼핑몰 고객상담 관리
- 전화 주문 접수
- 단기 콜센터
- 예약 접수 센터
- 잠재 고객 리스트를 통해 고객에게 먼저 전화를 걸어 회사의 서비스를 홍보하는 마케팅 방법으로서 인바운드보다 더 적극적인 마케팅 방법입니다.
- 개업한 지 얼마 되지 않았거나 신규 제품과 솔루션을 판매하기 위해 마케팅이 필요하지만 요즘 같은 언택트 비대면 시대에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는 분들을 위한 마케팅입니다.
- 이벤트/행사
- 성공적인 이벤트 및 행사를 진행하려면 참석자 초정을 위한 데이터 확보부터 초청장 배송과 출입증 및 주차증 관리, 감사 답례품까지
- 상품/서비스 안내
- 사업/이익창출에 필요한 상품과 여러 서비스를 수많은 고객에게 안내
- 모니터링/설문조사
- 서비스가 정상적으로 운영되고 있는지 모니터링을 하기에는 추가 인력이 부담스럽고, 사업을 새로 개척하거나 보완하기 위하여 설문조사를 진행하기에는 시간이 부족할 때
- 회원모집/고객관리
- 신규회원을 모집하고 기존회원은 유지하는 것이 안정적인 매출의 첫걸음
- 수동콜 기능
- 상담원이 화면에서 직접 번호 입력 후 전화 발신
- 자동콜 기능
- 관리자가 데이터 입력 후 자동으로 전화 발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