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nction

기능
- 상담기능
- 고객응대
- 문자관리
- 번호설정
- 충전기능
- 통계현황
- 부가기능
- 맞춤기능(Customizing)
상담기능
1WebRTC Call서비스
- 전화받기 & 전화걸기
- 모니터 웹화면에서 전화를 즉시 받고 다이얼키패드 또는 키보드를 이용하여 전화를 발신할 수 있습니다.
- 통화중 기능 - 돌려주기 & 당겨받기
- 콜상담중인 고객을 다른상담원에게 이관하거나 직접 당겨받아 통화를 이어받을 수 있다.
또한 3자통화, 통화중 대기, 문자보내기, 멘트보내기도 가능하다.
- 전화팝업알림기능
- 대기중 또는 채팅상담 중 전화상담이 유입되면 팝업창으로 고객의 정보와 함께 알림을 받을 수 있다.
2다양한 채팅상담채널 및 기타기능
- 카톡/인스타/네이버톡톡
- 가장 많이 이용하는 채팅 채널을 연결하여 많은 고객과의 DM과 소통을 원활하게 유지한다.
라인, 잘로, 위챗 등 각 나라에서 사용하는 주요채팅을 솔루션시스템에 적용시켜 해외기업에서도 사용 가능하다.(예정)
- 상담중 콜 & 메세지 발송
- 채팅상담 중 상담고객에게 전화를 시도하거나 문자, 알림톡 전송이 가능하다.
- 예약콜, 상담카운팅
-
예약콜 - 후 상담이 더 필요한 고객은 예약콜 기능을 설정하여 상담정보를 놓치지 않고 대응이 가능하다.
상담카운팅 - 통합관리 상단에 실시간으로 상담현황 카운팅을 확인할 수 있다.
고객응대
1고객응대 및 정보공유
- 기존고객 유입 시
- 상담정보 탭에서 기존고객의 입력정보 사항을 확인하여 검색이 가능하여 유연한 응대가 가능하다.
- 신규고객 유입 시
- 신규고객은 상담 중 또는 상담이 종료된 후 후처리 상태에서 고객정보와 상담내용을 작성하여 사내직원과 공유할 수 있다.
2주문내용 확인
- 쇼핑몰연동
- 스마트스토어, 카페24와 같이 대표적인 쇼핑몰 또는 자체 쇼핑몰의 API를 연동하여 한페이지 안에서 주문서를 확인할 수 있다.
- 연계정보 탭 활용
- CS클라우드+에서 기본으로 제공하는 주문관련 탭을 이용하여 간단한 주문정보를 입력하고 확인할 수 있다.
주문항목을 직접 생성하고 수정할 수 있다.
문자관리
1메세지 보내기
- 문자, 알림톡 전송가능
- 문자관리 페이지에서 문자 또는 알림톡을 전송할 수 있다.
(알림톡은 사전승락 템플릿만 가능)
대량문자, 이미지전송, 치환하기 가능
2문자내역 확인하기
- 전송현황 확인하기
- 고객에게 전송한 메세지를 여러유형별로 확인할 수 있다.
수발신번호, 발송일시, 수신유형, 내용, 발송결과 등
번호설정
1전화번호 설정
- 번호직접 구매
- 상담프로그램의 구매/충전탭에서 직접 번호를 선택하여 구매가 가능하다.(국내/해외 구분하여 구매가능)
- 발신번호선택
- 구매한 번호들 중 사용하고자 하는 발신번호를
직접 선택이 가능하다.
부가서비스: 발신번호변경(핸드폰, 지역번호, 대표번호)이 필요할 경우 유료서비스로 변경이 가능하다.
2내선번호, 착신 설정(기업고객)
- 내선(사내)번호 설정하기
- 00이상의 상담원 또는 여러부서로 나눠지는 기업고객은
내선번호를 상담원 및 부서별로 부여할 수 있다.
개인고객이 아닌 기업고객만 가능(협의 필요)
- 착신번호 설정하기
- 내선마다 다른 발신번호, 착신 등 전화설정을 적용하여 고객응대가 가능하다.
충전기능
1금액충전하기
- 유료사용료
- 번호구입, 전화사용, 문자&알림톡 전송시 충전금이 필요하며 구매/충전탭에서 설정된 금액을 직접 충전할 수 있다.(vat별도)
2내역확인하기
- 충전&사용내역 확인하기
- 사용한 충전금을 일자별, 사용 내역별로 확인가능하다.
통계현황
1유형별 상담내역확인
- 상담유입별 통계
- 콜, 채팅 유입에 따른 상담현황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기간, 수발신, 내선, 통화구분, 통화시간, 상담원, 채팅종류, 상담유형 별
- 응대현황별 통계
- 상담원의 고객응대를 전체적으로 체크하고 응대내역을
확인할 수 있다.
기간, 유입, 채팅종류, 내선, 상담원, 통화구분, 성공실패, 응대율 확인
2시스템모니터링
- 상담 모니터링
- 콜, 채팅, 메신져, 상담분류, 상담원별 실시간 사항을 그래프로 한눈에 확인 가능하다.
- 전광판기능
- 통합솔루션 사용의 실시간 숫자 현황을 전광판에 띄워 사용할 수 있다.
부가기능
1설정기능
- 필수 API 연동
- 업체마다 필요한 API 페이지 연동하여 통합페이지 상단을 통해 새창을 띄우거나 바로입장이 가능하다.
- 상용구 관리하기
- 상용구를 미리 등록하여 동일한 답변 또는 문자 전송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 음원 관리하기
-
고객응대 시 반복적인 멘트를 미리 설정하고 전화상담시 멘트관리에서 사용할 수 있다.
IVR 또는 기타 음성안내에 사용할 음원을 손쉽게 제작하고 업로드하여 사용이 가능하다.
- APP 연동기능
- 솔루션APP CS CLOUD+ PC내용과 동일한 기능을 가지며 내선연결이 가능하여 APP에서도 사무실 콜 수·발신이 가능하다.
2기타기능
- 녹취기능
- 전화상담시 자동으로 녹취가 가능하며(부가설정이 필요) 쉬운 청취와 다운로드가 가능하여 고객불만 리스크를 줄인다.
- 일정표
- 달력일정표에 상담원 일정 또는 사내일정을 등록하여 업무의 효율성을 높힌다.
- 조직도
- 규모가 큰 기업에는 조직도 작성하여 부서, 성함, 내선번호 정보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 사내채팅
- 기업내 직원간 쪽지보내기와 채팅이 가능하여 업무전달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 DB정보
- 회사에 보유된 기존고객의 정보는 엑셀파일을 통해 솔루션프로그램으로 이동이 가능하고 직원간의 공유가 가능하다.
맞춤기능(Customizing)
1자체 커스터마이징
- 항목, 탭 변경
- 기업의 성향에 따라 필요한 탭과 항목을 직접 설정하고 생성할 수 있다.(무제한 추가/삭제 가능)
- 화면구성 변경
- 상담원의 편의에 따라 화면구성 탭을 자유자재로 이동하고 변경할 수 있다.
- 로고 및 스킨변경
-
회사의 대표적인 로고를 직접 등록하여 다수의 상담원이 사용하는 솔루션에 통일감을 부여한다.
화면의 다크모드와 스킨색상을 자유롭게 설정할 수 있어서 상담원만의 다양성을 표현하고 편의성을 더한다.
2관리자기능(기업고객)
- 관리자 사용기능
-
통합솔루션 사용가능 상담원 등록
회사번호, 내선번호 등록
IVR관리(자동전화연결음성)
근무시간, 휴무일 관리
템플릿등록(알림톡)
상세통계현황 확인
요금충전 및 분배
- API 정보 등록
- 기본 API 정보사항을 입력 후 123솔루션에서 연동 가능
상담에 필요한 채팅 채널 API 등록
회사필수 API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