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콜 소개

About Autocall

SCROLL

오토콜 소개

정확한 DB를 통해 간편하게 상담하고
고객 만족도 올려 이익 창출을 실현하세요!

  • 오토콜이란 아웃바운드 콜센터에서 상담원 효율을 획기적으로 향상시켜주는 PDS(Predictive Dialing System)입니다.
  • 미리 입력된 DB로 자동으로 고객과의 전화 수발신이 가능합니다.
  • 시간과 장소애 구애없이 인터넷만 되면 콜센터 내/ 재택에서도 고객상담이 가능합니다.
콜수 증가
결번/통화중/부재중 등을 걸러 유휴 시간을 최소화시켜 콜 성공률이 높아져 실적이 올라감
통화 자동녹음
모든 통화가 자동녹음 및 다운로드가 가능해 상담 피드백 및 분쟁 시 대응자료로 활용 가능
콜센터 모니터링
실시간 상담원별 콜수 및 통화시간 등을 집계해 체계적인 관리 기능
상담원 모니터링
실시간으로 상담원의 로그인/로그아웃/대기중/통화중 상태 및 지속기간 등을 모니터링
지능적 호분배
오래 대기한 상담원에게 먼저 전화를 연결하여 균등한 업무 분배
저렴한 요금
일반 통신사보다 저렴한 요금으로 제한 없는 고객과의 상담을 통해 이익 창출

가입 신청은 고객센터 1533-6543로 전화주세요. 온라인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