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3Solution


글로벌국제전화 이용약관

 


 

1 조 목적
이 약관은 전기 통신사업법과 동 법 시행령의 규정에 의하여()일이삼솔루션 (이하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회원과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2 조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서비스: 123solution글로벌국제전화 애플리케이션이 설치되어 있는 단말기(PC, TV, 휴대형단말기 등의 각종 유무선 장치를 포함)와 상관 없이 회원이 이용할 수 있는 123solution글로벌국제전화 및 123solution글로벌국제전화 관련 제반 서비스

2. 회원: “회사서비스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회사와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

3. 게시물: “회원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서비스상에 게시한 부호ㆍ문자ㆍ음성ㆍ음향ㆍ화상ㆍ동영상 등의 정보 형태의 글, 사진, 동영상 및 각종 파일과 링크 등

4. 전화 서비스: 전기통신사업법령에서 정하는 통화권 간에 음성 등을 송신하거나 수신하게 하는 전기통신역무나 국내와 국외간에 음성 등을 송신하거나 수신하게 하는 전기통신역무를 이용자에게 제공하는 서비스

5. 선불 요금제: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충전한 크레딧을 사용하는 방식.
6. 후불 요금제: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사용한 요금을 익월 납부하는 방식.
7. 정기결제: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매월 정해진 날짜에 자동으로 충전 되는 방식.
8. 이용계약: 이 약관을 포함하여 서비스이용과 관련하여 회사회원간에 체결하는 모든 계약

9. 닉네임(ID): “회원의 식별과 서비스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정하고 회사가 승인하는 문자와 숫자의 조합

10. SMS인증: 이동전화로 SMS난수를 발송, 고객이 해당 번호를 어플리케이션에 등록하도록 함으로써 이용 신청자와 이동전화 소지자가 동일인임을 확인하는 절차.

11. 회원정보: “서비스이용을 제공하기 위해 수집하거나 신청양식에 기재를 요청한 회원의 닉네임, 전화번호 등 회원의 개인정보

12. 음성통화: 통화 연결 방식 중 지능망번호(,16XX, 15XX)로 연결 되는 방식으로사용자가 가입한 이동 통신 사업자의 통화요금 정책에 따라 국내요금이 발생하며지능망번호는 국제전화를 연결하기 위한 접속번호로 이용된다.

13. 데이터통화: 통화 연결 방식 중 모바일 인터넷으로 연결 되는 방식으로, 3G 혹은 4G의 경우 사용자가 가입한 이동통신 사업자의 데이타 요금이 발생하고, WIFI의 경우 무료이며 국제전화료가 발생하는 방식

14. 유료서비스: “서비스에서 유료로 제공하는 각종 콘텐츠 및 제반 서비스
15. 무료서비스: “서비스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각종 콘텐츠 및 제반 서비스
16. 충전소: “서비스유료서비스기능을 사용하기 위해 필요한 콘텐츠(크레딧)를 구입 할 수 있는 곳

17. 크레딧: “유료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필요한 실물상품 혹은 디지털 콘텐츠를 의미하, “회사가 제공하는 결제수단을 이용하여 충전하고 서비스내에서 현금처럼 사용하는 가상의 화폐

18. 전송자: 크레딧 및 콘텐츠를 구매하여 수신자에게 전송하는 회원
19. 수신자: 크레딧 및 콘텐츠를 전송자로부터 전송 받은 회원
20. 쿠폰 또는 상품권: 어플리케이션 혹은 제3의 장소에서 구입한 실물상품 혹은 디지털 콘텐츠의 형태로 충전 및 선물이 가능한 그림친구 형태의 모바일 이미지 바코드

21. 서비스 이용료: “유료서비스의 이용비용 혹은 수신자에게 전송하기 위해 필요한 전송자가 부담하는 비용

22. 발행일: “쿠폰에 대한 금액을 결제하고 발송이 이루어진 날
23. 착신번호: 전기통신사업법 및 정보통신부가 제정한 국가의 번호배정 계획이 정의하는 바에 따라 회사나 착신번호 제공사가 회원들의 착신서비스 사용을 위하여 회원에게 배정하는 번호를 지칭합니다.

24. 착신번호 제공사: 착신번호를 대한민국 내에서 배정할 수 있는 권한이 있으며123solution 글로벌 가입자에게 착신번호를 배정하기 위해 회사와 계약을 체결한 서비스 제공사를 지칭합니다.

25. 착신전환번호 서비스: 공중전화망 사용자가 회원의 착신번호로 전화를 걸 수 있도록 하거나, 회원이 공중전화망 사용자에게 전화를 걸 수 있도록 하는 VoIP서비스를 지칭합니다.


3 조 약관의 게시와 개정
1.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을 "회원"이 쉽게 알 수 있도록 서비스초기 화면에 게시합니.

2. "회사"는 관련법령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 약관과 함께 제1항의 방식에 따라 그 개정 약관의 적용일자 30일 전부터 공지합니다. 다만, “회원에게

불리한 약관의 개정의 경우에는 일정 기간 서비스내에 공지하고, SMS, 로그인시 동의창 등의 전자적 수단을 통해 따로 명확히 통지하도록 합니다.

3. ”회사가 전항에 따라 개정 약관을 공지 또는 통지하면서 회원에게 30일 기간 내에 의사표시를 하지 않으면 의사표시가 표명된 것으로 본다는 뜻을 명확하게 공지 또는 통지하였음에도 회원이 명시적으로 거부의 의사표시를 하지 아니한 경우 회원이 개정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4. ”회원이 약관의 개정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회사는 개정 약관의 내용을 해당 회원에게 적용할 수 없으며, 이 경우 해당 회원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다만해당 회원에게 기존 약관을 적용할 수 없는 특별한 사정이 있는 경우에는 회사

해당 회원과의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5. 이 약관의 일부가 무효로 판단되더라도 나머지 부분은 계속해서 효력을 갖습니다.


4 조 약관의 해석

1.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중 일부에 대해서는 별도의 이용약관 및 운영정책(이하 "영정책 등")을 둘 수 있으며, 해당 내용이 이 약관과 상충할 경우에는 "운영정책 등"우선하여 적용됩니다.

2.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이나 해석에 대해서는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 등 관계법령 및 상관례에 따릅니다.


5 조 이용계약 체결
1. “전화 서비스이용의 경우 국내 다른 전기 통신사업자의 가입자가 회사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에 회사와도 각각의 서비스에 대한 이용계약을 체결한 것으로 봅니다.

2. 1항에 의한 서비스의 경우 이용자가 가입한 다른 전기통신사업자가 당해 전화 서비스 요금 청구 및 수납업무 등을 합니다.

3. “전화 서비스이용자는 서비스의 통화연결 버튼 혹은 약관에 동의를 함으로써 이용계약 체결 의사를 표시합니다.

4. “서비스이용계약은 "회원"이 되고자 하는 자(이하 "가입신청자")가 약관의 내용에 대하여 동의를 한 다음 회원가입 신청을 하고 "회사"가 이러한 신청에 대하여 승낙함으로써 체결됩니다.

5. "회사""가입신청자"의 신청에 대하여 "서비스" 이용을 승낙함을 원칙으로 합니다다만,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신청에 대하여는 승낙을 하지 않거나 사후에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1) “가입신청자가 이 약관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회사"의 회원 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함.

2) 허위의 정보를 기재하거나, "회사"가 제시하는 내용을 기재하지 않은 경우
3) “가입신청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회원가입승인이 불가능하거나 기타 규정한 제반 사항을 위반하며 신청하는 경우

4) 14세 미만의 어린이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에서 정한 "개인정보" 입력 시 법정대리인 (부모 등)의 동의를 얻은 후에 서비스이용을 신청

하여야 합니다.
6. "회사"서비스관련 설비의 여유가 없거나, 기술상 또는 업무상 문제가 있는 경우에는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7. 이용계약의 성립 시기는 "회사"가 가입완료를 신청절차 상에서 표시한 시점으로 합니다.
8. "회사""회원"에 대해 회사정책에 따라 등급별로 구분하여 이용시간, 이용횟수서비스 메뉴 등을 세분하여 이용에 차등을 둘 수 있습니다.


6 조 통화연결시간의 산정

1. “서비스이용시간은 이용자가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하여 123solution 접속번호로 접속하는 순간부터, 수신과 발신 양측의 어느 일방이 통신이용의 종료신호를 인식한 때까지

(이하 통화연결시간”)로 하며, 이용자는 통화연결시간에 상당하는 이동통신이용요금을 해당 이동통신사업자에게 부담하게 됩니다.

2. “서비스의 이용중에 회선장애나 그 밖의 사유로 서비스를 일시 이용할 수 없었던 시간은 통화연결시간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3. 2항에서와 같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었음에도 불구하고 상대 측의 단말기기에 자동응답장치, PC, 팩시밀리 등이 설치되어 있어 응답이 있었던 때에는 통화가 개시된 것 으로 봅니다.

4. 긴급 신고 기능 미적용 - 서비스는 경찰기관, 해상보안기관, 소방기관 기타 기관에 대한 긴급 신고 수단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7 회원정보의 변경
1. "회원"은 개인정보관리화면을 통하여 언제든지 본인의 개인정보를 열람하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

2. "회원"은 회원가입신청 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 온라인으로 수정을 하여 "회사"에 대하여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3. 2항의 변경사항을 "회사"에 알리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8 조 개인정보보호 의무
"회사"는 관계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에 대해서는 관련법 및 "회사"의 개인정보취급방침이 적용됩니다. 다만, "회사"의 공식 사이트 이외의 링크된 사이트에서는 "회사"의 개인정보취급방침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9 "회원"에 대한 통지
1. "회사""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이 약관에 별도 규정이 없는 한 SMS, 기타 회사가 적당하다고 판단하는 방법으로 할 수 있습니다.

2. "회사""회원" 전체에 대한 통지의 경우 7일 이상 "회사"의 공지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써 제1항의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10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관련법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미풍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계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여 노력합니다.

2. "회사""회원"이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보호를 위해 보안시스템을 갖추어야 하며 개인정보취급방침을 공시하고 준수합니다.

3. "회사"서비스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으로부터 제기된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할 경우에는 이를 처리하여야 합니다. "회원"이 제기한 의견이나 불만사항에 대해서

는 게시판을 활용하거나 기타 회사가 적당하다고 판단하는 방법 등을 통하여 "회원"게 처리과정 및 결과를 전달합니다.

4. “회사는 서비스 이용자를 위하여 “(사단)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를 피보험자로하는 선불통화권에 대한 보증보험을 가입하며, 보험가입금액은 육천만원으로합니다, 또한 회사는 본 보험가입금액을 초과하는 선불통화권은 발행하지 않습니다.


11 "회원"의 의무
1. "회원"은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o 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내용의 등록
o 발신번호 변작 행위 금지
o 타인의 정보도용
o "회사"가 게시한 정보의 변경
o "회사"가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 등의 송신 또는 게시
o "회사"와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o "회사" 및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o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음성,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서비스"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o “회사나 제3자를 사칭하거나 또는 타인의 명의를 도용하는 행위
o 자기 또는 타인에게 재산상의 이익을 주거나 타인에게 손해를 가할 목적으로 허위의 정보를 유통시키는 행위

o “서비스를 불건전 교제를 조장, 매개하기 위한 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서비스를 이용하여 개인이나 단체를 비방하고 명예를 훼손하는 등 서비스를 본래 목적에 어긋나게 이용하는 행위

o 다른 회원의 개인정보, 등록 정보, 이용이력 정보 등을 무단으로 수집, 공개 또는 제공하는 행위

o 본인의 계정에 타인이 접속하도록 하는 등 회원의 계정 보안을 위협할 수 있는 행위
o “회사의 동의 없이 영리를 목적으로 "서비스"를 사용하는 행위
o 상기에 해당되는 행위를 방조 또는 조장하는 행위
o 기타 불법적이거나 부당한 행위
2. "회원"은 관계법, 이 약관의 규정, 이용안내 및 "서비스"와 관련하여 공지한 주의사항"회사"가 통지하는 사항 등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12 "서비스"의 제공 등
회사회원에게 아래와 같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1. 123solution글로벌국제전화: 유ㆍ무료국제전화, 인터넷전화, 국제SMS, 가입자간 무료통화메신저, 착신번호 서비스

2. 기타 "회사"가 추가 개발하거나 다른 회사와의 제휴계약 등을 통해 "회원"에게 제공하기로 한 일체의 서비스

2. “회사"서비스"를 일정범위로 분할하여 각 범위 별로 이용가능시간을 별도로 지정할수 있습니다. 다만, 이러한 경우에는 그 내용을 사전에 공지합니다.

3. "서비스"는 연중무휴, 124시간 제공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4. "회사"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 교체 및 고장, 통신두절 또는 운영상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제9조에 정한 방법으로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다만, "회사"가 사전에 통지할수 없는 부득이한 사유가 있는 경우 사후에 통지할 수 있습니다.

5. "회사"서비스의 제공에 필요한 경우 정기점검을 실시할 수 있으며, 정기점검시간은 서비스제공 화면에 공지한 바에 따릅니다.

6. “회사는 본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본인 확인 여부, 등록정보 유무, 기타 회사서 정한 조건에 따라 회원에게 차등적으로 제공할 수 있습니다.

7. “회사는 본 서비스 종료시에는 서비스 이용자를 위하여 30일 이전에 서비스 중지에 대하여 고객에게 공지하여야 한다.

8. 고객("회원")의 통화내역은 별도 저장되지 않으며 "회사"는 실시간 음성패턴 정보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13 "착신번호" 배정
1. 회원은 회사가 보유하여 제시하는 착신번호 중 이미 다른 회원에 의해 사용 중이거나회원의 선택을 방해하는 다른 특별한 경우가 없는 최대 5개까지 착신번호를 고를 수 있습니다. 회사는 신청한 착신번호가 이미 사용 중인 번호이거나 회사가 보유한 번호가 아닌 경우 등 특별한 사정이 있는 경우에 회원이 신청한 번호 대신에 다른 착신번호를 배정할 수 있습니다.

2. 회원은 회사 또는 회사가 지정한 자로부터 배정받은 착신번호를 회사의 사전 서면 승인 없이 제3자에게 양도하거나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3. 회사는 회사에 착신번호 판매권을 부여한 사업자와의 계약 해지가 있는 경우, 정부나 사법당국의 요청이 있는 경우, 회원이 법령 또는 이 약관을 위반하는 경우, 기타 회사의 서비스 운영상 필요하다고 판단하는 경우에 아무 책임을 지지 아니하고, 언제든지 회원이 신청한 착신번호의 배정을 거부 혹은 변경하거나 배정을 철회 또는 해지할 수 있습니다.

4. 회사가 회원에게 배정한 착신번호가 만료되는 경우, 만료 날짜로부터 3개월 이내에 해당 착신번호에 대해 재사용 신청이 가능합니다. 해당 착신번호 만료 이후 3개월 이후, 회사는 해당 번호를 해지할 수 있습니다.

   

14 조 회원의 "착신번호" 사용시 준수의무
1. 회원은 회사 또는 착신번호 제공사에 의해 착신번호 사용에 관련하여 주어지는 일체의 합리적인 지침 사항을 준수할 책임과 착신번호 사용에 관한 관계법령 및 정보통신부지침을 준수할 책임을 집니다.

2. 회원은 회사의 요청이 있는 경우, 거주지 및 착신번호의 사용, 회사의 착신번호지정 계획의 수행과 관련된 기타 모든 관련 정보에 대하여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여야 합니다.

3. 회원이 제1항 내지 제2항의 하나를 위반하여 회사가 제3자의 청구, 소송을 받은 경우회원은 이의 방어에 소요되는 모든 비용으로부터 회사와 임직원 및 계열사를 면책시키고 배상하여야 합니다.


15 조 개인위치정보 수집 및 이용
1. "회사"에서 제공중인 서비스는 개인의 위치 정보를 수집하거나 전송하지 않습니다.
2. "서비스"에 탑재된 위치전송 기능은 위치정보 사업자로부터 위치정보를 전달 받아 제공 하는 무료서비스이며, 구체적으로는 특정 장소를 공유할 목적으로 특정위치를 지도 이미지 상에 표시하여 제공하거나 관련된 게시물을 작성하는 서비스(장소 공유서비스)를 제공 하고 있습니다.


16 "서비스"의 변경
1. "회사"는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에 운영상, 기술상의 필요에 따라 제공하고 있는 전부 또는 일부 "서비스"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2. "서비스"의 내용, 이용방법, 이용시간에 대하여 변경이 있는 경우에는 변경사유, 변경될 서비스의 내용 및 제공일자 등은 그 변경 전에 해당 서비스공지사항화면 등 회원이 충분히 인지할 수 있는 방법으로 게시하여야 합니다.

3. "회사"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의 일부 또는 전부를 회사의 정책 및 운영의 필요상 수정, 중단, 변경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하여 관련법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회원"에게별도의 보상을 하지 않습니다.


17 조 유료 서비스
1. “회사는 유료 서비스를 제공함에 있어 회사의 정책에 따라 회원에게 유료 서비스의 이용기한을 정할 수 있습니다. 유료 서비스의 이용기한은 각 유료 서비스 세부이용지침 에서 정하거나 각 유료 서비스 결제화면 등에 게시하여 회원에게 공지합니다.

2. “회원은 유료 서비스를 이용하기 전에 각 유료 서비스의 세부이용지침에서 공지하는 해당 서비스 이용 단말기의 사양, 유ㆍ무선 통신망의 품질 등이 해당 서비스의 이용에 적합한지 여부를 사전에 확인하여야 합니다.

3. “회사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회원이 유료 서비스 이용기간동안 해당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없게 되는 경우, “회사는 유료 서비스 이용잔여기간 동안 이용할 수 있는 동일ㆍ유

사한 서비스를 다시 제공하거나 또는 크레딧으로 보상합니다.
4. “정기결제는 정기결제방식을 선택하는 페이지에 "매월 결제가 정기적으로 이루어집니다“ 라는 문구를 명확히 명시함으로써 이용자에게 매월 결제된다는 내용을 알립니다. 또한, “정기결제는 회원이 구매한 서비스의 1개월 서비스요금이 처음 유료회원이 선택한 방식인 휴대폰, 일반전화, 신용카드, 가상계좌 등을 통해 매월 결제됩니다.

5. “정기결제의 휴대폰을 통한 충전은 한번 충전 시 최고한도는 5만원까지입니다. 유료회원은 반드시 본인 소유의 휴대폰을 이용하셔야 됩니다. 다만, 가족이나 여러 명이 함께 쓰는 일반 전화(집전화)일 경우에는 유료회원이 해당전화 소유주의 허락을 개별적으로 받은 후 해당전화 소유주의 전화를 이용하셔야 됩니다.

6. “정기결제하던 유료회원이 다른 청구방법으로 변경하는 경우, 익월 분부터 변경한 청구 방법으로 청구됩니다.

7. “정기결제하던 유료회원은 해당 서비스를 중도해지 할 수 없습니다. 만일, 중도해지 하더라도 이용월의 만기일까지 서비스가 제공되며, 익월부터 서비스가 중지됩니다.


18 유료 서비스에 대한 결제 및 청약철회
1. “회원회사가 제공하는 크레딧, 아이템 또는 컨텐츠 등 유료서비스를 이용하는데 필요한 이용료 결제는 충전소에서 가능하며, 쿠폰 및 상품권의 경우 구매처에서 구매 충전소에 등록을 완료함으로써 이용이 가능합니다. 환불에 관한 사항은 회사가 정한 양식의 환불요청서를 회원이 직접 회사에 제출하여야 하며, “회원탈퇴 후 환불 요청은 불가능합니다.

2. “회사가 제공하는 크레딧, 아이템 또는 컨텐츠 등의 유료서비스는 전자상거래등에서의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및 온라인디지털콘텐츠산업발전법에 따라 청약철회가 불가능한 서비스로서 회사유료서비스제공화면 또는 결제화면 등에서 이러한 사항을 별도 로 표시합니다.


19 조 정보의 제공 및 광고의 게재
1. "회사""회원""서비스" 이용 중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를 공지사항이나 SMS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에게 영리목적의 광고성 정보를 SMS등 전화 및 모사전송기기에 의하여 전송하려고 하는 경우에는 "회원"의 사전 동의를 받아서 전송합니다.

2. "회원"은 관련법에 따른 거래관련 정보 및 고객문의 등에 대한 답변 등을 제외하고는 회사가 제공하는 정보에 대해 언제든지 수신 거절을 할 수 있습니다.

3. "회사""서비스"의 운영과 관련하여 서비스화면, 홈페이지, 등에 광고를 게재할 수 있습니다.


20 "게시물"의 저작권
1. "회원""서비스" 내에 게시한 "게시물"의 저작권은 해당 게시물의 저작자에게 귀속됩니.


21 "게시물"의 관리
1. "회원""게시물"이 관련법에 위반되는 내용을 포함하는 경우, 관련법상의 권리자는 관련법이 정한 절차에 따라 해당 "게시물"의 게시중단 및 삭제 등을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관련법에 따라 조치를 취하여야 합니다.

2. "회사"는 전항에 따른 권리자의 요청이 없는 경우라도 권리침해가 인정될 만한 사유가 있거나 기타 회사정책 및 관련법에 위반되는 경우에는 관련법에 따라 해당 "게시물에 대해 임시조치 등을 취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관계 법령 또는 이 약관의 준수 여부 등을 확인할 필요가 있을 때, “게시물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22 조 권리의 귀속
1. "서비스"에 대한 저작권 및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됩니다. , "회원""게시물" 및 제휴계약에 따라 제공된 저작물 등은 제외합니다.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디자인,

"회사"가 만든 텍스트, 스크립트(script), 그래픽, "회원" 상호간 전송 기능 등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에 관련된 모든 상표, 서비스 마크, 로고 등에 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관련법령에 기하여 "회사"가 보유하고 있거나 "회사"에게 소유권 또는 사용권이 있습니다.

2. "회사"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원"에게 "회사"가 정한 이용조건에 따라 서비스" 등을 이용할 수 있는 이용권만을 부여하며, "회원"은 이를 양도, 판매, 담보제공 등의 처분행위 를 할 수 없습니다. "회원"은 본 이용약관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소유하거나 "서비스"에 관한 저작권을 보유하게 되는 것이 아니라, "회사"로부터 "서비스"의 이용을 허락 받게 되는바, "서비스"는 정보취득 또는 개인용도로만 "회원"이 제공되는 형태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3. "회원"은 명시적으로 허락된 내용을 제외하고는 "서비스"를 통해 얻어지는 "회원" 상태정보를 영리 목적으로 사용, 복사, 유통하는 것을 포함하여 "회사"가 만든 텍스트, 스크립, 그래픽의 "회원" 상호간 전송기능 등을 복사하거나 유통할 수 없습니다.

4. “회원회사의 명백한 서면 허가를 받은 경우를 제외하고는 서비스또는 이에 포함된 소프트웨어와 관련된 파생물 제작, 역파일, 소스 코드의 추출을 시도할 수 없습니.


23 조 크레딧 이용
1. “서비스로부터 연결(링크)된 선물함(유료 컨텐츠 제공업체 포함. 이하 같습니다)들은 회사와 계약을 통하여 입점한 제휴 업체들로서 회사는 단지 제휴 업체들과의 연결

(링크)만을 제공할 뿐이며, 업체의 운영 및 관리, 물품(컨텐츠 포함. 이하 같습니다)판매, 배송 및 환불 등에 대한 모든 책임은 제휴 업체들이 부담하고, “회사는 일절 관여하지 않습니다.

2. “회사는 크레딧 획득, 사용방법, 소멸 등에 관한 세부이용지침을 별도로 정하여 시행할 수 있습니다. “회사가 상이한 시기와 발생원인에 따라 회원에게 크레딧을 부여하여

회원이 합산된 크레딧 중 일부를 사용할 경우 크레딧의 차감 순서 또는 소멸시효기간 등은 회사가 결정하여 공지합니다.

3. “회원이 부정한 방법으로 크레딧을 획득한 사실이 확인될 경우 회사는 회원의크레딧 회수, ID 삭제 및 형사 고발 등 필요한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24 조 경품
1. “회사회원을 위한 경품, 크레딧 적립 등의 행사를 단기간 또는 지속적으로 시행할 수 있으며 행사 진행의 방법에 따라 선정되는 회원”(이하 수혜자 또는 당첨자”)에게회사가 정한 현금, 상품, 크레딧 등 (이하 "경품 등")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2. 본 조 제1항에 의한 경품 등을 지급할 경우, 발생하는 제세공과금과 입금수수료 등 제반 비용은 수혜자 또는 당첨자가 부담해야 합니다. , “회사가 별도로 이에 대한 세칙 등을 고지한 경우에는 해당 조건을 따릅니다.

3. “수혜자 또는 당첨자에 대한 경품 등의 실질적인 지급방식은 회사에서 정하는 방법에 의하며, “회사는 당해 수혜자 또는 당첨자의 승낙을 받고 회사의 상황에 따라 사전에 정한 경품 등의 내용 및 지급방법 등을 변경하여 제공할 수 있습니다.

4. “수혜자 또는 당첨자가 선정 확정 후 회사가 정하는 일정 기간이 지나도 경품 등을 수령하지 않거나 배송 후 주소불명 등으로 반송된 경우에는 경품 등의 수령을 포기한 것으로 인정하여 지급 등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5. “회사수혜자 또는 당첨자의 개인정보가 허위로 밝혀지거나 해당 회원이 관련 세칙을 준수하지 않았을 경우에는 경품 등의 지급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25 조 계약해제, 해지 등
1. "회원"은 언제든지 서비스내 계정삭제 화면을 통하여 이용계약 해지 신청을 할 수 있으며, "회사"는 관련법령 등이 정하는 바에 따라 이를 즉시 처리하여야 합니다.

2. "회원"이 계약을 해지할 경우, 관련법 및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따라 "회사"회원정보를 보유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해지 즉시 "회원"의 모든 데이터는 소멸되며 이는 복구할 수 없습니다.

3. "회원"이 계약을 해지하는 경우, "회원"을 식별할 수 있는 프로필 사진 등과 같이 본인계정에 등록된 내용 일체는 삭제됩니다. 다만, 질문답변게시판에 등록된 "게시물" 등은 삭제되지 않으니 사전에 삭제 후 탈퇴하시기 바랍니다.


26 조 이용제한 등
1. "회사""회원"이 이 약관의 의무를 위반하거나 "서비스"의 정상적인 운영을 방해한 경우, 경고, 일시정지, 영구이용정지 등으로 "서비스" 이용을 단계적으로 제한할 수있습니다.

2. "회사"는 전항에도 불구하고, 불법프로그램의 제공 및 운영방해, 불법통신 및 해킹악성프로그램의 배포, 접속권한 초과행위 등과 같이 관련법을 위반한 경우에는 즉시 영구이용정지를 할 수 있습니다. 본 항에 따른 영구이용정지 시 "서비스" 이용을 통해획득한 혜택 등도 모두 소멸되며, "회사"는 이에 대해 별도로 보상하지 않습니다.

3. "회사""회원"이 계속해서 1년 이상 로그인하지 않는 경우, 회원정보의 보호 및 운영의 효율성을 위해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4. "회사"는 본 조의 이용제한 범위 내에서 제한의 조건 및 세부내용은 이용제한정책 및 개별 서비스상의 운영정책에서 정하는 바에 의합니다.

5. 본 조에 따라 "서비스" 이용을 제한하거나 계약을 해지하는 경우에는 "회사"는 제9조에 따라 통지합니다.

6. "회원"은 본 조에 따른 이용제한 등에 대해 "회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이의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이 때 이의가 정당하다고 "회사"가 인정하는 경우 "회사"는 즉시 "서비스"의 이용을 재개합니다

7. “회사는 고객이 발신번호를 변작하는 경우 전기통신사업법에 의거 서비스이용을 중지 할 수 있으며, 발신 번호 변작이 확인이 된 경우 관련 정보를 전기통신사업법에 의해 관련 해당관청에 제출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에 대한 책임의 소재는 발신번호를 변작한 고객에게 있으며, 이에 해당하는 민.형사상의 법적 책임이 발생할 경우 발신번호 를 변작한 고객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27 조 자료의 보존
1. “회사회원의 요금납부내역을 납부완료 후 3년간 보존합니다. , 국세기본법 등 관계법령에 의한 경우에는 3년 이후에도 회사의 시스템 등 사정에 따라 보존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내의 데이터베이스에 보존된 자료와 청구기관 측의 데이터베이스에 보존된 자료의 기재내용이 상이하여 회사회원에 대하여 자료 기재 내용의 확인을 요구할 경우에는 회원은 이에 응해야 합니다.

3. “회사회원이 요금명세서를 이메일로 추가 요청할 경우 최근 청구일로부터 6개월까지 제공합니다.


28 조 책임제한
1.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2. "회사"는 단말기 등 접근 매체의 분실 등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 및 통신 장애 등으로 인한 서비스이용 장애 등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회사""회원""서비스"와 관련하여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의 내용에 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회사""회원" 간 또는 "회원"과 제3자 상호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하여 거래 등을 한 경우에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5. "회사"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이용과 관련하여 관련법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29 조 준거법 및 재판관할
1. "회사""회원" 간 제기된 소송은 대한민국법을 준거법으로 합니다.
2. "회사""회원" 간 발생한 분쟁에 대하여는 서울중앙지방법원을 제1심 관할 법원으로 합니다.


30 조 이용자 보호 및 불만 처리절차와 처리기간

1. 이용 고객 보호

o 회사는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여야 합니다.

o 회사는 서비스의 제공과 관련해서, 회사가 알게 된 이용고객의 신상정보를 본 약관에서 정한 이용범위를 벗어나 본인의 승낙없이 제3자에게 배포누설하지 않습니다.

o 회사는 이용고객으로부터 제기되는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될 경우에는 즉시 처리해야 합니다. 다만, 즉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이용고객에게 그 사유와 처리 일정을 통보해야 합니다.

o 회사가 영업의 전부 또는 일부의 양도합병 등으로 그 이용고객의 개인정보를 타인에게 이전하는 경우에는 미리 다음 각 호의 사항 모두를 인터넷홈페이지 게시, 전자 우편 등으로 이용고객에게 통지하여야 한다.

개인정보를 이전하려는 사실

개인정보의 이전을 받는 자의 성명주소전화번호 그 밖의 연락처

이용고객이 개인정보의 이전을 원하지 아니하는 경우 그 동의를 철회할 수 있는 방법 및 절차

 

2. 이용내역의 열람

1) 회사는 이용고객이 서비스 이용일로부터 3개월 이내에 그 이용내역의 열람을 신청한 경우에는 이에 응합니다.

2) 1항의 규정에 의한 열람을 신청한 때에는 서비스를 청약한 당사자이거나 그 권한을 위임 받은 사람임을 증명하여야 합니다.

 

3. 이용자 보호기구 설치

1) 회사는 이용자에게 안정된 서비스의 제공, 이용자의 정보보호와 불만처리를 위한 이용자 보호기구를 설치, 운영합니다.

2) 회사는 전기통신사업법 시행 규칙에 의거하여 이용자 보호기구에 1인 이상의 담당 직원을 선임하여 이용자의 보호 및 불만처리 업무를 전담하여 처리하도록 합니다.

 

4. 이용고객 지원 센터 운영

1) 회사는 서비스 이용의 불편 및 민원사항의 처리를 위하여 이용고객 지원 센터를 설치운영합니다.

2) 이용고객 지원 센터는 이용고객의 제반 불편사항을 접수, 기록, 관리하여 일정한 기간내에 발생한 문제사항에 대하여 그 처리 결과를 통지합니다.

3) 서비스의 제공이 불가능할 경우 원인에 따라 빠른 대책과 해결책을 제시합니다.

4) 이용자 불만유형별 처리 절차 및 처리 기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불만유형

처리절차

처리기간

요금불만

콜센터, 홈페이지, E-mail 접수

불만유형별 민원파트 검토

불만제거 처리방향 확정

불만제거 조치 및 고객통보
( 유선 또는 E-mail 발송 등)

7

서비스품질불만

14

고객응대불만

7

기타

7


5. 사업의 휴·폐지 등 서비스 중단시 처리방안

1) 회사는 전기통신사업의 전부 또는 일부를 휴·폐지하여 서비스 제공이 중단될 경우 특별 한 사정이 없는 한 휴·폐지 예정일로부터 60 일 이전에 그 내용을 다음 각 호의 수단 중

하나를 이용하여 이용자에게 알려야 합니다.

1)방문

2)전화

3)문자메세지

4)우편

(요금청구서에 해당 내용을 기재한 경우를 포함)

5)이메일

 

2) 회사가 제1항에 따라 사업의 휴·폐지 사실의 고지를 시도하였으나 주소지 불명 등으로 고지할 수 없었던 이용자에 대해서는 홈페이지 또는 일간지 게재 등의 조치를 취하여야 합니다.

3) 회사는 이용자가 사업의 휴·폐지에 대해 전화로 문의할 수 있는 창구를 개설하여 제1항에 따라 고지할 때 그 전화번호를 함께 알리고, 이용자 문의에 성실하게 응대하여야 합니다.

 

6. 사업의 휴·폐지 등 서비스 중단시 보상

1) 이용고객은 휴·폐업 예정일 60 일전부터 이용자의 의사에 따라 해지를 할 수 있으며, 회사는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해지시 이용자에게 위약금 등 추가 비용을 부과하지 않습니다.

2) 이용고객은 휴·폐업 예정일 60 일전부터 이용자의 의사에 따라 타통신사로 번호이동을 할 수 있으며, 회사는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타통신사로 번호이동시 이용자에게 위약금 등 추가 비용을 부과하지 않습니다.

7. 이용자 불만처리 및 대책

1) 회사는 제기된 이용고객의 불만이 객관적, 물리적, 기술적으로 보아 합리적인 경우 가능한 최단 시일 내에 동 내용을 처리합니다.

2) 불만에 따른 보상은 본 약관의 손해배상규정에 따라 시행합니다.

3) 회사는 전화, 전자우편(e-mail) 또는 홈페이지의 온라인 문의를 통하여 이용고객의 불만사항을 접수, 처리합니다.

4) 이용고객의 사유가 아닌 서비스 제공이 중단 된 경우 및 불만에 따른 손해 보상은 일이삼솔루션 이용약관 제43조에 의거하여 배상합니다. 단 일이삼솔루션 이용약관 제44조의 면책조항에 해당되는 손해 배상은 하지 않습니다.

 

 

부칙


1. (시행일) 이 약관은 201931일부터 적용됩니다.

2. (사업자변경)이 약관은 2022316일부터 적용됩니다.

3. 이 약관은 2022121일부터 적용됩니다.

4. 이 약관의 적용일자 이전 가입자 또한 이 약관의 적용을 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