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능

Func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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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능

  • 상담기능
  • 고객응대
  • 문자관리
  • 번호설정
  • 충전기능
  • 통계현황
  • 부가기능
  • 맞춤기능(Customizing)

상담기능

1WebRTC Call서비스

전화받기 & 전화걸기
모니터 웹화면에서 전화를 즉시 받고 다이얼키패드 또는 키보드를 이용하여 전화를 발신할 수 있습니다.
통화중 기능 - 돌려주기 & 당겨받기
콜상담중인 고객을 다른상담원에게 이관하거나 직접 당겨받아 통화를 이어받을 수 있다.
또한 3자통화, 통화중 대기, 문자보내기, 멘트보내기도 가능하다.
전화팝업알림기능
대기중 또는 채팅상담 중 전화상담이 유입되면 팝업창으로 고객의 정보와 함께 알림을 받을 수 있다.

2다양한 채팅상담채널 및 기타기능

카톡/인스타/네이버톡톡
가장 많이 이용하는 채팅 채널을 연결하여 많은 고객과의 DM과 소통을 원활하게 유지한다.
라인, 잘로, 위챗 등 각 나라에서 사용하는 주요채팅을 솔루션시스템에 적용시켜 해외기업에서도 사용 가능하다.(예정)
상담중 콜 & 메세지 발송
채팅상담 중 상담고객에게 전화를 시도하거나 문자, 알림톡 전송이 가능하다.
예약콜, 상담카운팅

예약콜 - 후 상담이 더 필요한 고객은 예약콜 기능을 설정하여 상담정보를 놓치지 않고 대응이 가능하다.

상담카운팅 - 통합관리 상단에 실시간으로 상담현황 카운팅을 확인할 수 있다.

고객응대

1고객응대 및 정보공유

기존고객 유입 시
상담정보 탭에서 기존고객의 입력정보 사항을 확인하여 검색이 가능하여 유연한 응대가 가능하다.
신규고객 유입 시
신규고객은 상담 중 또는 상담이 종료된 후 후처리 상태에서 고객정보와 상담내용을 작성하여 사내직원과 공유할 수 있다.

2주문내용 확인

쇼핑몰연동
스마트스토어, 카페24와 같이 대표적인 쇼핑몰 또는 자체 쇼핑몰의 API를 연동하여 한페이지 안에서 주문서를 확인할 수 있다.
연계정보 탭 활용
CS클라우드+에서 기본으로 제공하는 주문관련 탭을 이용하여 간단한 주문정보를 입력하고 확인할 수 있다.

주문항목을 직접 생성하고 수정할 수 있다.

문자관리

1메세지 보내기

문자, 알림톡 전송가능
문자관리 페이지에서 문자 또는 알림톡을 전송할 수 있다. (알림톡은 사전승락 템플릿만 가능)

대량문자, 이미지전송, 치환하기 가능

2문자내역 확인하기

전송현황 확인하기
고객에게 전송한 메세지를 여러유형별로 확인할 수 있다.

수발신번호, 발송일시, 수신유형, 내용, 발송결과 등

번호설정

1전화번호 설정

번호직접 구매
상담프로그램의 구매/충전탭에서 직접 번호를 선택하여 구매가 가능하다.(국내/해외 구분하여 구매가능)
발신번호선택
구매한 번호들 중 사용하고자 하는 발신번호를 직접 선택이 가능하다.

부가서비스: 발신번호변경(핸드폰, 지역번호, 대표번호)이 필요할 경우 유료서비스로 변경이 가능하다.

2내선번호, 착신 설정(기업고객)

내선(사내)번호 설정하기
00이상의 상담원 또는 여러부서로 나눠지는 기업고객은 내선번호를 상담원 및 부서별로 부여할 수 있다.

개인고객이 아닌 기업고객만 가능(협의 필요)

착신번호 설정하기
내선마다 다른 발신번호, 착신 등 전화설정을 적용하여 고객응대가 가능하다.

충전기능

1금액충전하기

유료사용료
번호구입, 전화사용, 문자&알림톡 전송시 충전금이 필요하며 구매/충전탭에서 설정된 금액을 직접 충전할 수 있다.(vat별도)

2내역확인하기

충전&사용내역 확인하기
사용한 충전금을 일자별, 사용 내역별로 확인가능하다.

통계현황

1유형별 상담내역확인

상담유입별 통계
콜, 채팅 유입에 따른 상담현황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기간, 수발신, 내선, 통화구분, 통화시간, 상담원, 채팅종류, 상담유형 별

응대현황별 통계
상담원의 고객응대를 전체적으로 체크하고 응대내역을 확인할 수 있다.

기간, 유입, 채팅종류, 내선, 상담원, 통화구분, 성공실패, 응대율 확인

2시스템모니터링

상담 모니터링
콜, 채팅, 메신져, 상담분류, 상담원별 실시간 사항을 그래프로 한눈에 확인 가능하다.
전광판기능
통합솔루션 사용의 실시간 숫자 현황을 전광판에 띄워 사용할 수 있다.

부가기능

1설정기능

필수 API 연동
업체마다 필요한 API 페이지 연동하여 통합페이지 상단을 통해 새창을 띄우거나 바로입장이 가능하다.
상용구 관리하기
상용구를 미리 등록하여 동일한 답변 또는 문자 전송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음원 관리하기

고객응대 시 반복적인 멘트를 미리 설정하고 전화상담시 멘트관리에서 사용할 수 있다.

IVR 또는 기타 음성안내에 사용할 음원을 손쉽게 제작하고 업로드하여 사용이 가능하다.

APP 연동기능
솔루션APP CS CLOUD+ PC내용과 동일한 기능을 가지며 내선연결이 가능하여 APP에서도 사무실 콜 수·발신이 가능하다.

2기타기능

녹취기능
전화상담시 자동으로 녹취가 가능하며(부가설정이 필요) 쉬운 청취와 다운로드가 가능하여 고객불만 리스크를 줄인다.
일정표
달력일정표에 상담원 일정 또는 사내일정을 등록하여 업무의 효율성을 높힌다.
조직도
규모가 큰 기업에는 조직도 작성하여 부서, 성함, 내선번호 정보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사내채팅
기업내 직원간 쪽지보내기와 채팅이 가능하여 업무전달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DB정보
회사에 보유된 기존고객의 정보는 엑셀파일을 통해 솔루션프로그램으로 이동이 가능하고 직원간의 공유가 가능하다.

맞춤기능(Customizing)

1자체 커스터마이징

항목, 탭 변경
기업의 성향에 따라 필요한 탭과 항목을 직접 설정하고 생성할 수 있다.(무제한 추가/삭제 가능)
화면구성 변경
상담원의 편의에 따라 화면구성 탭을 자유자재로 이동하고 변경할 수 있다.
로고 및 스킨변경

회사의 대표적인 로고를 직접 등록하여 다수의 상담원이 사용하는 솔루션에 통일감을 부여한다.

화면의 다크모드와 스킨색상을 자유롭게 설정할 수 있어서 상담원만의 다양성을 표현하고 편의성을 더한다.

2관리자기능(기업고객)

관리자 사용기능

통합솔루션 사용가능 상담원 등록

회사번호, 내선번호 등록

IVR관리(자동전화연결음성)

근무시간, 휴무일 관리

템플릿등록(알림톡)

상세통계현황 확인

요금충전 및 분배

API 정보 등록
기본 API 정보사항을 입력 후 123솔루션에서 연동 가능

상담에 필요한 채팅 채널 API 등록

회사필수 API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