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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제1항의 규정에 의한 열람을 신청한 때에는 서비스를 청약한 당사자이거나 그 권한을 위임
받은 사람임을 증명하여야 합니다.
제41조 (이용자 보호기구 설치)
1. 회사는 이용자에게 안정된 서비스의 제공, 이용자의 정보보호와 불만 처리를 위한 이용자 
보호 기구를 설치, 운영합니다.
2. 회사는 전기통신사업법 시행규칙에 의거하여 이용자 보호 기구에 1인 이상의 담당 직원을 
선임하여 이용자의 보호 및 불만 처리 업무를 전담하여 처리하도록 합니다.
제42조 (이용고객 지원 센터 운영)
1. 회사는 서비스 이용의 불편 및 민원사항의 처리를 위하여 이용고객 지원 센터를 설치, 운영
합니다.
2. 이용고객 지원 센터는 이용고객의 제반 불편사항을 접수, 기록, 관리하여 일정한 기간 내에 
발생한 분제사항에 대하여 그 처리 결과를 통지합니다.
3. 이용자 불만 유형별 처리 절차 및 처리 기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불만유형처리절차
처리기간요금불만
① 콜센터, 홈페이지, e-mail 접수
② 불만유형별 민원파트 검토
③ 불만제거 처리방향 확정
④ 불만제거 조치 및 고객통보(유선 또는 e-mail 발송 등) :7일
서비스품질불만 :14일
고객응대불만 :7일
기타 :7일
제7장 손해배상 및 면책
제43조 (손해배상)
회사는 서비스를 제공함에 있어 이용고객에게 손해를 입힌 경우에는 정보통신사업법 등 관계 
법령의 규정에 따라 그 손해를 배상합니다.
제44조 (면책조항)
1.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2. 회사는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회사는 이용자가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수익을 상실한 것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으
며 그 밖의 서비스를 통하여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에 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회사는 이용자가 서비스에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 내용에 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