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 회사는 이용자의 아이디가 개인정보 유출 우려가 있거나 반사회적 또는 미풍양속에 어긋나거나 회사
및 회사의 운영자로 오인할 우려가 있는 경우 해당 아이디의 활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4. 이용고객은 서비스 이용 중 개명 또는 주소 및 요금 지불 방법 등의 변경이 발생한 경우에는 온라인
상으로 회사에 고지해야 합니다. 발생할 경우에는 온라인상으로 회사에 고지해야 합니다.
제10조 (이용 해지 및 재가입 제한)
1. 이용고객이 이용 해지를 희망하는 경우 해지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용고객 본인이 사전에 E-mail, 방
문, 우편 또는 팩스를 통하여 회사에 이용 해지 신청을 하여야 합니다.
2. 가입자에게 다음 각호의 1에 해당하는 사유가 발생하였을 경우 회사는 그 사유, 일시 및 기간을 정
하여 이용정지 7일 전까지 서면과 전화 등의 방법에 의하여 이용고객 또는 대리인에게 통지합니다. 다
만, 긴급하게 이용을 제한할 필요가 있다고 인정하는 경우에는 직권 해지하고 가입자의 이의제기가 있
으면 관계기관과의 해결 후 해제요청을 하여야 합니다. 또한, 해지 된 가입자의 재가입은 허용되지 않습
니다.
(1) 본 회사의 명예를 훼손하였을 경우
(2) 서비스 운영을 고의로 방해한 경우
(3) 타인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용하는 등 전자거래 및 정보통신서비스 이용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4) 가입신청 시에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 및 타인의 명의를 이용하여 신청한 경우
(5) 방송통신위원회·과학기술정보통신부·한국인터넷진흥원 등 관계기관이 불법 스팸 또는 의도적으로 발
신 번호를 변작한 메시지의 전송 사실을 확인하여 이용정지 및 계약해지를 요청하는 경우
(6) 회사의 사전승인 없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영업활동을 하거나 타인에게 서비스를 제공한 경우
(7) 대량으로 스팸을 전송하여 시스템 장애를 야기했거나 야기할 우려가 있는 경우
(8) 해당 광고를 수신한 자가 수신 거부를 요청하였으나 지속 요청하였으나 지속 재전송한 경우
(9) 전기통신사업법 제30조에 위반하여 제3자에게 해당 서비스를 이용하도록 제공한 경우
(10) 회원이 전송한 광고성 정보에 대해 회사가 한국인터넷진흥원에 불법 스팸 유무 확인을 요청하여
불법 스팸이 확인된 경우
(11) 기타 관계 법령이나 회사가 정한 이용조건에 비추어 볼 때 이용고객으로서 적합하지 않다고 판단
되는 경우
3. 이용계약을 해지했거나 동조 제2항의 규정에 의해 제명된 경우 해지 및 제명된 날로부터 1개월이 경
과 되기 전에는 재가입을 신청할 수 없습니다. 단, 회사가 인정하는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4. 회사는 불법 스팸을 전송하였다고 확인된 회원이 이용 중인 다른 번호가 불법 스팸에 악용되고 있거
나 악용될 우려가 있다는 객관적 정황이 있는 경우에는 그 다른 번호도 이용정지 및 해지할 수 있습니
다.
제3장 서비스 이용 및 정지
제11조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
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다만, 천재지변, 비상사태 등과 그 밖의 부득이한 경우 또한 서비스의 향상, 장애제거를 위한 점검 등의
이유로 서비스를 일시 중단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이용자가 안전하게 인터넷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이용자의 개인정보(신용정보포함)의 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