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 회사는 해킹이나 컴퓨터 바이러스 등에 의해 이용자의 개인정보가 유출되거나 훼손되는 것을 막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4) 회사는 개인정보의 훼손에 대비하여 자료를 수시로 백업하고 있고, 최신 백신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컴퓨터 바이러스에 의한 피해를 방지하기 위한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5) 회사는 시스템에 대한 접근통제, 권한 관리, 취약점 점검등의 조치를 통해 보안성이 강화될 수 있도
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습니다.
2. 관리적 대책
(1)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 권한을 최소한의 이원으로 제한하고 있습니다.
(2) 회사는 개인정보처리자를 대상으로 개인정보 보호 의무 등에 관해 정기적으로 교육을 실시하도록 합
니다.
(3) 회사는 개인정보보호 업무를 전담하는 부서에 개인정보처리방침 및 내부 규정 준수여부를 확인하여
문제가 발견될 경우, 즉시 바로 잡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4) 이용자 본인의 부주의나 회사가 관리하지 않는 영역에서의 사고 등 회사의 귀책에 기안하지 않은 손
해에 대해서는 회사는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제10조(영업 양수 등의 통지)
회사는 영업의 전부 또는 일부를 양도하거나 합병, 상속 등으로 그 권리, 의무를 이전하는 경우 이용게
에게 관련 내용으로 다음이 항목을 통지합니다.
1.
영업의 전부 또는 일부의 양도, 합병 또는 상속의 사실2.
권리, 의무를 승계한 자의 성명, 주소, 연락처제11조(개인정보보호책임자 및 담당자의 연락처)
1.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보호책임자 및 담당자를 두고 있습니다.
2. 기타 개인정보 침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 다음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1) 개인정보 침해신고(privacy.kisa.or.kr / 국번 없이 118)
(2) 대검찰청 사이버수사과(spo.go.kr / 국번 없이 1301)
(3) 경찰청 사이버안전국(cyberbureau.police.go.kr / 국번 없이 182)
(4) 개인정보 분쟁조정위원회(kopico.go.kr / 1833-69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