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3톡 챗봇 연동
123톡 챗봇을 사업장 홈페이지에 적용하면, 챗봇을 통한 간편 문의 해결 및 1:1 상담을 123톡에서 동시에 해결할 수 있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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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3톡 챗봇 연동123톡 챗봇 연동을 위해서는, 123톡 로그인을하여 제공되는 코드를 사업장 홈페이지 코드 /body 바로위에 추가해야 합니다.
- 123톡 바로가기
123톡 SNS통합연동 메뉴 확인
123톡 좌측메뉴에서 SNS통합연동 메뉴의 하위메뉴 통합연동을 클릭 후 123톡 챗봇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제공된 코드를 개인 사업장 홈페이지에 적용하기
123톡 챗봇 버튼클릭 시 제공되는 스크립트 코드를 홈페이지 /body 바로 윗줄에 script 로 묶어서 추가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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챗봇 설정란에서 대표 아이콘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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챗봇 설정란에서 상단의 제목, 운영시간, 레이아웃 멘트, 질의 응답 등등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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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의 응답은 텍스트, 이미지, 동영상 파일이 각각 하나씩 결합하여 효과적인 답변을 제작하실 수 있습니다.
질의응답 제작하기
123톡 챗봇 자동문의 응답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사업장 고유의 질의응답 시나리오를 만들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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챗봇 대화설정을 클릭하면 설명 이미지와 같은 팝업을 생성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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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의 종류는 사용자가 자동문의를 검색할 때, 문의 할 항목의 제목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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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가지 이상의 문의제목이 생성되면 그에 해당하는 답변과 해당 문의의 세부적인 추가 문의를 생성할 수 있는 팝업으로 넘어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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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와 같은 방식으로 해당 질문의 답변이 없다면 답변란엔 공백을 하고 다음 시나리오를 만들어가면 됩니다.